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구매하지 마세요
작성자 송종****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20-11-12 11:58:3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0

화질이  좋지안고요

대조  명암  조절도 안되고요

자체 그림자 발생시  어두어서  확인 안됨

저도 구입했다가  폐기처분하고  타사 재구매 하였습니다

판매자  까지  찾자가서  as부탁했으나  소용없어서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관리자 2020-11-12 14:48:28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송종배 고객님^-^
    고객님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제품에 관해 직접 설명드렸던 담당자입니다.
    먼저 비자테크캠의 A/S 보증기간은 1년임을 말씀드리며, A/S에 대해 오해가 없기를 바랍니다... 저희 본사 직원과 통화한 내용으론 비자테크캠 본사소속 A/S전문가님께서 11월11일에 대구지역 출장으로 부재 예정이기 때문에 11월 12일 방문을 부탁드렸는데,'A/S가 아닌 테스트는 해줄 수 있지 않느냐'고 물어보셨고, 저희는 A/S는 못해도 테스트는 해드릴 수 있다고 답변드리며 바로 본사 주소를 문자로 넣어드렸습니다. 그렇게 고객님께선 A/S가 아닌 테스트인 것을 인지하시고 본사에 방문해 주셨습니다. 가져 오신 제품과 본사에서 보유하고 있는 뜯지않은 신품을 함께 테스트 하면서 설정에 관한 비교를 함께 했었던 시간을 기억하시는지요ㅎㅎ 고객님과 이런저런 이야기를 많이 나누는 시간이 제겐 기쁨이었습니다.
    당일 말씀드렸던 내용 중에서 모니터 자체 설정은 사용하시기에 불편함이 없을 정도의 조절이 가능하다는 부분을 설명드렸습니다. 설정 값은 0부터 100까지 조절할 수 있으나, 설정 값이 0이라고 해서 아무것도 안보이는 수준(검은색 화면)아닌 보통 화면보다 약간 어두운 정도의 조절이며, 반대로 설정 값이 100이라고 해서 물체 분간이 안될 정도로 밝게 보이는 수준(흰색 화면)이 아닌 보통 화면보다 약간 밝은 정도의 조절이 된다는 부분을 안내해 드리면서 테스트 했었습니다.
    밝기, 대조, 색상 등 조절하였을 때와 조절하지 않았을 때의 차이를 사무실에 비치된 붉은 박스 기준으로 고객님과 함께 육안으로 확인을 하시며 수긍하셨었는데...갑자기 반대의 말씀을 이야기 하시니 너무 속상합니다..
    더불어 마음에 들어하셨던 HDMI-9003 국산 모니터와 STR-500AHDIR 국산 후방카메라는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나인메가세트보다는 화소 수는 낮지만, 고급 패널 및 메인보드를 사용하여 비교적 밝게 영상을 출력할 수 있는 사양인 것을 보시곤 훨씬 좋다고 말씀하시며 가격이 얼마인지도 여쭤봐주셔서 감사했습니다.
    40여분의 시간을 고객님과 함께하였지만 결과적으로 제품에 대한 불만을 해소시켜드리지 못하여 정말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말씀에 귀를 더욱 기울이고 노력하는 비자테크캠이 되겠습니다.
    요즘 날씨가 많이 추워졌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978 나인 메가세트(210만화소/9인치) 만족 HIT 네이**** 2022-08-20 237
671 나인 메가세트(210만화소/9인치) 구매하지 마세요 HIT 송종**** 2020-11-12 340



공정거래위원회 에스크로 심플렉스인터넷